정보공개

문화뉴스

클린 바디케어 브랜드 데미플로, 첫 전속모델로 배우 ‘이이담’ 발탁

관리자
2024-05-03
조회수 128

클린 바디케어 브랜드 ‘데미플로(de mi flor)’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이담


[강소일보=현지훈 기자] 클린 바디케어 브랜드 ‘데미플로(de mi flor)’가 배우 이이담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이담은 ‘공작도시’, ‘택배기사’에 이어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 간호사 ‘민들레’ 역할로 출연해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여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을 받았으며, 오는 5월 7일 열리는 ‘제60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후보로도 이름을 올렸다.

데미플로는 이이담 배우의 깨끗하고 단아한 분위기가 클렌징&바디케어 브랜드 데미플로가 추구하는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데미플로의 첫 전속모델이 된 이이담은 시그니처 제품인 ‘081 플레라쥬(Fleurage)’ 바디워시 제품을 포함한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등의 바디케어 제품을 대중에게 알릴 예정이다.

‘081 플레라쥬’ 바디워시는 봄의 정원을 거닐 듯 생기 넘치는 화이트 플로럴 향으로, 뉴질랜드산 제올라이트가 함유돼 있어 모공 속 노폐물과 초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연꽃수 성분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데미플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이이담의 맑고 깨끗한 매력을 담은 데미플로의 광고 캠페인 영상은 이달 중순 데미플로 공식 SNS 채널을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광고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데미플로 소개

데미플로(de mi flor)는 뷰티의 시작이자 기본인 클렌징&바디케어에 집중하며 남다른 디테일을 추구하는 ‘클린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다. 기적의 미네랄이라 불리는 광물 ‘제올라이트’를 함유한 클렌징 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세상에 없던 바디케어 여정을 만들어가고 있다.


0 0